ARS전화문의
호스트웨이의 ARS가 더 빠르고 쉬워졌습니다. 이제 기다리지 마세요.
대표전화로 연결된후 아래의 연결번호를 누르시면 편리하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1544-2233 / 070-8630-1400
통화가능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통화가능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Speed ARS 이용안내
ARS 음성 송출 중 연결코드를 누르시면 곧바로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정상 근무 시간 이외에는 담당 팀의 직통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결 코드 | 신규서비스 | 연결 코드 | 기술지원 | 연결 코드 | 요금관련 | 연결 코드 | 광고, 마케팅 서비스 및 제휴 문의 |
---|---|---|---|---|---|---|---|
51 | 클라우드 서비스 | 61 | 윈도우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 88 | 이용료 및 세금계산서 확인 | 98 | 서비스 및 각종 제휴 |
52 | 서버호스팅 및 부가서비스 | 62 | 리눅스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 89 | 입금 확인 | – | – |
53 | 익스체인지 호스팅, TEAMEX, 모바일오피스 | 63 | 익스체인지 호스팅, TEAMEX, 모바일오피스 | 90 | 미납내역 확인 | – | – |
54 | 코로케이션 및 부가서비스 | 64 | 싱크메일 | – | – | – | – |
55 | 싱크메일 | 65 | 도메인, 웹호스팅, 이메일호스팅 | – | – | – | – |
– | – | 66 | 코로케이션 기술문의 | – | – | – | – |
– | – | 67 | 서버 리부팅 요청 | – | – | – | – |
ARS 이용안내
1단계 | 2단계 |
---|---|
1번 서비스 신청 문의 | 1번 클라우드 서비스 |
2번 서버호스팅 및 부가서비스 | |
– | |
4번 코로케이션 및 부가서비스 | |
5번 싱크메일 | |
2번 이용료 및 세금계산서 확인 | 1번 이용료 및 세금계산서 확인 |
2번 입금확인 | |
3번 미납내역 확인 | |
3번 기술지원 문의 | 1번 윈도우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
2번 리눅스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 |
– | |
– | |
5번 도메인, 웹호스팅, 이메일호스팅 | |
6번 코로케이션 기술문의 | |
7번 서버리부팅 요청 | |
4번 광고, 마케팅 서비스 및 제휴 문의 | – |
-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영업 시간이 시작되는 대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겟습니다.
- 응급 기술지원(시스템 리부팅 등)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운영센터를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