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11-19

카드결제 관련 안내

안녕하십니까? HOSTWAY IDC 입니다. 저희 HOSTWAY 에서는 보다 나은 양질의 네트웍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하여
매월 2회에 걸친 정기적인 네트웍 점검 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관련 작업을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 관련 안내 ]
  • 정기 PM 일시
    • 2021년 11월
  • 작업 내용
    • 2021년 11월 현재 익스플로러에서는 결제 방법 중 카드 결제가 불가하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하실 경우 엣지, 크롬 등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저로 카드결제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 또한 요금납부방법 중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식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들께도 안내드립니다.
    • 앞서 메일로 발송드렸던 내용처럼 2021년 11월 19일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 및 테스트하여 이상 없을 시
    • 재등록 완료된 카드에 한하여 11월 22일부터 결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참고부탁드리며 이외 아직까지 재등록하지 못한 고객분들께서는 빠른 시일내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카드 재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카드 재등록 방법
    • https://www.hostway.co.kr/ - 고객지원 – 사용하고 계신 서비스 클릭 후 로그인 (클라우드 고객 -> FlexCloud콘솔 서버호스팅 고객 -> 서버호스팅/AWS)
    • 요금/세금계산서 확인 – 납입 방법 변경 – 신용카드 자동이체 클릭 후 카드인증
  • 기 타
    • 웹호스팅, 도메인, 코로케이션 고객의 경우
    •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식 이용이 어렵다는 점 추가적으로 안내드립니다
  • 문 의

호스트웨이는 앞으로 더욱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Global IT Service Partner HOST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