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카드결제를 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회원정보/요금관련
작성자
hostway hostway
작성일
2022-05-24 17:43
조회
1967
이러한 경우는 신청서는 이미 접수되어 있으며 자동결제만 진행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아래 기업은행으로 입금하시거나 카드결제를 하여 주신 후 [입금내역 확인 및 통보] 를 하여 바로 입금내역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기업은행 / 480-031651-04-012 / 호스트웨이아이디씨(주)

카드결제 https://renewal.hostway.co.kr/support/payment/payment_options/
입금내역 확인 및 통보 https://renewal.hostway.co.kr/support/payment/depo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