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서비스 신청/변경

사용 후 명의변경이 가능 한가요?

클라우드 서비스의 명의 변경은 가능하고 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 변경 신청 방법

1. 명의변경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해당 란 기재 하시기 바랍니다.
2. 인수/인계사의 직인을 날인하시어 양사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 02-2105-6000)
3. 팩스 수신 후 처리결과를 메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의 사항

- 명의 변경 신청서 하단에 요청자의 성명, 연락처 반드시 기재
- 명의 변경 신청서에 인수/인계회사의 직인 날인 필요

[명의변경신청서 다운로드]

▣ 구비 서류

1. 명의변경 신청서 1부
2. 변경 전/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 1부 (개인은 주민증 등록증 사본)
3. 변경 전/후 대표자 신분증 사본 각1부
4. 변경 전/후 법인 인감 증명서 각1부
5. 변경 전 사업장의 부도나 폐업으로 날인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역을 추가로 보내주십시오.

ⓐ 변경 전 사업장의 부도/폐업신고서
ⓑ 변경 전 사업장 대표의 해당 서버 인도 확약서
ⓒ 사업장 대표의 신분증 사본 (공통)
※ ⓐ, ⓑ중 1개와 ⓒ는 반드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참고사항
1.명의 변경 시에는 미납금이 있을 경우 미납금 완납까지 명의변경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변경 전 사업장의 폐업이나 부도 등으로 직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보다 정확한 변경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하게 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명의 이전 시 CMS 자동이체는 (매월 이용료 2%할인) 자동 해지 됩니다. 명의 이전 후에도 CMS 자동이체를 원하실 경우 CMS 자동이체 신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MS 자동이체 신규신청 바로 가기]